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1일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고순희)에서 지역 내 아동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 고순희 회장, 안혜진 사무국장, 정은경 재무국장, 이종애 서기국장, 김순옥 지역장, 박수일 감사, 이상희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했다.
고순희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 회장은“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구리시에서 아동을 위한 면 마스크 지원 등 지역 주민을 위한 지속적인 사업을 추진하는데 대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다”고 후원금 전달의 뜻을 전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각계각층의 관심과 후원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함께 어려움을 나누는 따뜻한 후원의 기운을 받아 민·관이 힘을 합쳐 더욱 촘촘한 방역 안전망 구축으로 이 난국을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고순희)는 유치원 어린이들의 안전한 교육활동을 위해 지속적인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구리시에서 제작한 마스크 포장 및 스티커 부착 등 일손 돕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시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구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