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시립도서관 여름방학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구리시립도서관과 함께 특별한 여름나기 기대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구리시 시립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유·아동이 함께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방학프로그램과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인창·토평·교문도서관 3개 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0일까지 독서교실, 방학특강 등 도서관별 특색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특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각 도서관별로 방학특강으로는 ▲인창도서관 ‘생각 쑥쑥 책놀이 탐험대’, ‘알쏭달쏭 호기심 과학’, ‘다중지능 건축교실(초등 저학년/고학년)’, ‘창의력이 자라는 토탈공예’▲토평도서관‘그림책으로 만나는 아크릴드로잉’, ‘실험으로 배우는 과학원리’, ‘어린이 캘리그라피’, ‘스토리와 함께하는 건축물 만들기’▲교문도서관 ‘꼬물꼬물 손놀이’, ‘그림책 창의 북아트’, ‘슬기로운 과학교실’, ‘그린뉴딜 양말목공예’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창도서관과 토평도서관은 각각 ‘도서관에서 만나는 그린 프로젝트’와 ‘도서관과 함께하는 배움 놀이터’의 주제로 한 주간 다양한 유형의 도서관 체험수업을 통해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는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안승남 시장은“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도서관 방문을 통해 무더위를 잊고 즐기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