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는 9일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초복을 앞두고 ‘건강한 여름 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국가 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삼계탕은 케이원세라믹(대표 최진성)이 남양주시복지재단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탁한 것으로, 케이원세라믹이 후원한 삼계탕 200팩(100만 원 상당)은 국가 유공자 어르신 100가구에게 비대면으로 전달됐다.
이날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별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대상 가정을 방문해 각 가정별로 삼계탕 2팩과 함께 생활 용품, 폭염 대비 국민 행동 요령 안내문 등을 전달했다.
최진성 케이원세라믹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으며, 한규복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폭염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필요한 보양식을 선물해 주신 케이원세라믹 최진성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