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뉴스타임=이명수기자] 29일 가평군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양성남)는 올해 2분기 생신을 맞으신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세상에서 가장 기쁜 날, 생신 축하&선물 나눔』사업을 실시하였다.
청평면지사협 위원들은 직접 만든 미역국, 잡채, 과일, 불고기, 떡과 선물을 준비하여 생신을 맞이한 지역 내 독거어르신 10분에게 전달하였으며, 안동석 청평면장도 인근 독거 어르신 집을 방문하여 생신상 및 선물을 전달하고 생신을 축하드렸다.
생신상을 받으신 어르신중에는 너무 고맙다며, 면사무소로 전화를 주신분도 있고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이신 분도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에는 청평시장방앗간(대표 정준환)과 조원유통(대표 김연태)에서 무료 공임(떡 맞춤) 및 고기 후원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셔서 어르신들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충분히 준비 할 수 있었다.
청평면 주민들과 맞춤형복지팀 그리고 청평면지사협의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생신상을 제공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행사였으며, 청평면 안동석면장을 비롯한 청평면지사협은 앞으로도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뜻을 밝혔다.
-
글쓴날 : [2021-06-30 17:15:47.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