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남양주시복지재단 남부희망케어센터는 3일 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 비행기장학사업 후원기업회와 함께 장학 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서 비행기장학사업 후원기업회는 연간 1억 2천만 원의 장학 기금 후원을 약속했으며, 장학 기금은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비행기장학사업을 통해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비행기장학사업 후원기업회 이재형 회장은 “남양주시에 있는 꿈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여러 기업들이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후원기업회장으로서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이에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비행기장학사업 후원기업회가 있어 참 든든하고 감사하다.”라며 “비행기장학사업을 남양주시 청소년을 위한 대표 사업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우리 남양주시복지재단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햇수로 11년째를 맞이하는 비행기장학사업은 ‘비(飛)전을 가지고 행(行)동으로 옮기면 기(奇)적이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학생들이 배움에 뜻을 잃지 않고 면학에 정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미래 사회의 건강한 인재를 선발하고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비행기장학사업 후원기업회에는 ㈜엘케이베이크웨어(대표이사 이재형), ㈜디앤피스피리츠(대표이사 노동규), ㈜비케이네트워크(대표이사 방경식), ㈜마이도기(대표이사 송지현), ㈜지앤지하이스트(대표이사 하재만), 현웅디자인(대표이사 이명화), 메인이지컴(대표이사 이승우), ㈜보네이도코리아(대표이사 최영훈), ㈜벤타코리아(대표이사 김대현)의 총 9개 기업이 함께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