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2021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 참가자 모집


[한국뉴스타임=명기자] 포천시는 오는 6월 14일부터 포천반월아트홀(군내면 소재)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2021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영상접수가 이루어지며, 심사 또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단, 문학부문은 대면으로 경연할 예정이다.

늘푸른청소년예술제는 관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로, 대중가요, 방송댄스, 락밴드, 합창, 한국음악, 사물놀이, 문학 등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경연한다. 올해는 서양음악기악 부문이 추가됐으며, 포천교육지원청의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와 함께 진행되어 더욱 많은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접수 기간은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이다. 공연은 6월 14일부터 5일간 포천반월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부문별 영상 촬영이 진행되며, 7월 7일 ‘포천시 청소년센터’ 유튜브에 공개된다.

관내 청소년(초·중·고)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 또는 학교는 6월 4일까지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공문, 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각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오는 10월에 열리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포천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기타 문의는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으로 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포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