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20일부터 ‘아버지학교, 어머니학교 온라인 특강’ 4회 운영

‘올바른 아버지상과 어머니상 정립’ 부모 교육 실시, 행복한 가정 형성

[KNT한국뉴스타임] 구리시는 5월 20일 오후 2시부터 총 4회에 걸쳐 구리시 유튜브 공식 채널인 해피GTV를 통해 <구리 아버지학교, 어머니학교 온라인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올바른 아버지상과 어머니상을 정립하여 가정의 위기 해결과 행복한 가정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되는 부모 교육으로 아버지학교 2강과 어머니학교 2강으로 나눠 진행된다.

강의 일정과 주제는 ▲20일 제1강, 김성묵 아버지학교 운동본부 이사장의 <아버지의 영향력> ▲21일 제2강, 김성묵 아버지학교 운동본부 이사장의 <아버지와 가정> ▲27일 제3강, 임유미 어머니학교 본부장의 <좋은엄마 프로젝트> ▲28일 제4강, 한은경 어머니학교 이사장의 <어머니의 영향력> 등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부모 교육을 통해 가족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지학교와 어머니학교 온라인 특강을 통해 아버지상과 어머니상에 대해 함께 고민을 나누며 행복한 가정을 위한 올바른 부모 역할을 확립하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구리시민 누구나 구리시 유튜브 공식 채널인 해피GTV를 통해 강의일로부터 10일간 시청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구리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