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주식회사 원보(대표 유길문)는 13일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다양하고 적합한 복지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하고 후원자를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할 수 있도록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승용차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주식회사 원보 고미향 관리이사는 “남양주시의 복지발전을 위해 우리 기업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본 결과, 남양주시복지재단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빨리 갈 수 있도록 날개를 달아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복지재단에 도움 될 수 있는 또 다른 방안들을 생각해보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남양주시복지재단이 출범 이후 점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은 남양주시에 그만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는 지표로 볼 수 있다.”라며, “주식회사 원보에서 차량을 후원해 주셨으니 남양주시 구석구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후원자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원보는 남양주시 진건읍에 소재한 건설 폐기물 처리업을 하는 기업으로, 이번 차량 지원 외에도 작년에 청소년들이 꿈과 이상을 펼칠 수 있도록 취약계층의 스마트기기 지원 사업에 2천만원을 후원하는 등 꾸준한 후원과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