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별내새마을금고, 100세 이상 장수어르신 선물 전달


[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별내새마을금고(이사장 남경우)는 10일,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성태)와 함께 별내면·동 지역 내 100세 이상 어르신에 건강을 기원하는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쓸쓸함을 느낄 어르신들을 위해 별내새마을금고에서 마련한 이불세트와 과일을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어르신 가정 내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별내동 소재 임대아파트에 거주 중인 임모 어르신은 “코로나19가 유행하고 나서는 사람들과의 왕래가 거의 없이 쓸쓸히 지냈는데 이렇게 푸짐한 선물도 후원해주시고 지역에서 관심도 가져주셔서 너무 좋다.”고 전했다.

남경우 별내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위문 활동에 함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별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지역주민들을 내 가족처럼 여기며 불편한 점이 없는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별내새마을금고는 매년 지역 내 이웃을 위한 명절 후원금 전달,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회 후원 활동 등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착한 기부를 이어나가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