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 가GO! 보GO! 찍GO!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스탬프투어


[KNT한국뉴스타임] 가평군은 코로나19시대에 안전한 모바일기반 비대면 관광상품으로 여행도 즐기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받는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투어’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스탬프투어’는 자라섬 남도,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 주요 관광지 14곳을 대상으로 모바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고, 현재 봄 시즌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6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위치기반서비스(GPS)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포털사이트에서‘가평전자지도’에 접속 후 로그인하여 ‘스탬프투어’를 선택해 켠 상태로 투어를 시작하여 관광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여 인증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인증가능 관광지로는 자라섬남도, 잣향기푸른숲, 숲의약속 등 자연관광지를 비롯하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남이섬 짚와이어, 가평레일바이크, 가평브릿지짚라인, 에델바이스스위스마을, 더스테이힐링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비대면 관광서비스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졌다”며“비대면 모바일 마케팅을 더욱 확대하여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가평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