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설악 랜드마크 기대되는 '가평설악 디엘본' 홍보관 개관..김성기 가평군수, 현장 방문

[한국뉴스타임=명기자] 가평군 설악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게 될 가평설악 디 엘본주택 홍보관이 16일 개관 한 가운데 김성기 가평군수가 21일 현장을 찾아 관람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디엘본 아파트가 설악면에 주거문화 개선과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가평설악 디 엘본 아파트는 지하 2~지상 236개동 총 420세대 규모로, 전용 62/84/120로 구성되었다.

( 가평설악 디 엘본 아파트 조감도 )

가평읍 자이·이편한세상 등 최근 가평군에 신축아파트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인접해 서울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한 가평군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설악면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공급되는 것이다.

또한 청심국제중고등학교가 근거리에 인접하며, 미원초등학교는 도보 5, 설악중고등학교는 도보 10분으로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하나로마트 등 생활에 필요한 원스톱 인프라가 탄탄하게 조성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는 프리스턴밸리, 아난티클럽 등 7개 골프장과 6개 소공원, 청평호 주변 수상시설, 거대한 스케일의 청심평화월드센터가 있다.

가평설악 디엘본은 조합원 모집가격이 800만원 초반대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되었으며, 100% 토지 확보 후 진행되는 안심 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여기에 규제 청정지역인 가평설악에서 10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인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 2차 조합원 역시 조기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설악면은 가평군 6개 읍·면 중 유일하게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다.

가평설악 디엘본 아파트는 당초 1차 조합원 모집이 개시 한 달 만에 마감됐으며, 현재 2차 조합원 모집 중에 있다. 그리고 오는 17일에는 지역주택조합 창립총회가 개최된다.

또한 올 11월 착공 및 일반분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4년 상반기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주택 홍보관은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리 569-1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가평 설악 디 엘본 홈페이지또는 031-585-2405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