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열정을 잊지않겠습니다.! 가평군 서태원 도시건설국장이 19일 오전 명예 퇴임식을 가졌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서태원 국장은 지난 30여년동안 공직자로서 맡은 바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였다. 퇴짃 후에도 가평군의 발전을 위해 능력을 발휘 해 줄 것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태원 국장은 “지난 33여년의 공직을 마무리 하면서 보람도 있어고 아쉬운 부분도 있었다. 존경화는 김성기 가평군수와 동료 선후배 직원들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명예로운 퇴임을 가질 수 있어 감사드린다. 이제 가평군 주민으로 더 좋은 가평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88년 4월에 공직에 임관한 서 국장은 지난 해 1월 4급 서기관에 승진 후 가평군청 미래발전국장과 도시건설국장을 역임하고 오늘 19일자로 공식적으로 명예퇴직을 하였다.
“미스터 스마일” 이라고 불리며,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온화하고 친절한 공직자상을 보여왔다는 평이다.
이날 퇴임식에는 가평군 김성기 군수를 포함하여 한대희 부군수, 조규관 행정복지국장, 김구태 경제산업국장, 장동규 농업기술센터소장 및 동료 선후배 직원들이 참석하였고, 서태원 국장의 가족들이 함께하며 축하를 해 주었다.
-
글쓴날 : [2021-04-19 10:43:06.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