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토] 가평군의회, 개원 30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뉴스타임=명기자] 15일 가평군의회(의장 배영식)가 개원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가평군의회는 지난 1991415일 초대 가평군의회 출범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30년간 군민의 의사가 군정에 반영되도록 의회 기능에 충실하며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념식은 참석 인원 최소화 및 좌석 한칸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이루어졌다.

이날 기념식은 개원 30주년 기념 영상 시사, 가평군의회 연만희 부의장의의원 윤리강령낭독, 강민숙 운영위원장의 의정활동 보고’, 공로패 및 표창장 시상식, 배영식 군의장 기념사, 김성기 군수, 최성진 의정동우회장 축사, 축하케이크 절단식, 기념촬영 등으로 이루어졌다.

배영식 의장은 “30년이라는 장구한 역사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선배 의원님들과 현직 동료의원 여러분, 무엇보다도 군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이며 이에 감사드린다가평군의회가 성장을 넘어 성숙의 단계로 나아가 군민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전했다.

이날 가평군의회는 이용화 1.2대 군의원에 공로패, 가평읍 황명숙, 설악면 김종칠, 청평면 이양옥, 상면 서승우, 조종면 홍주표, 북면 강덕희 7명에 표창장을 수여 하였다. 또한 정지영, 이상균 의정자문위원 위촉패를 전달 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