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청평면지역사회복장협의체, '2021년 4월 정기회의 개최 및 가두캠페인 실시'


[KNT한국뉴스타임] 청평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은 4월 13일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4월 정기회의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가두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마음가득 선물 나눔 사업'대상자 선정을 의결했고,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추진 된 지사협 특화사업인 '2021년 사랑의 치과 진료 사업'진행 상황을 점검 하였다. 사랑의 치과 진료는 65세 미만의 의료급여 혜택이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임플란트 또는 의치 관련 진료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실시 되었는데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회의를 마친 후 청평면 버스터미널과 인근 지역을 돌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1:1 결연대상자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 안부 확인을 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했다.

양성남 민간위원장은 “바쁜 삶 속에서도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위해 우리 청평면지사협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시간을 내어 봉사하겠다. 보람되고 가슴 따뜻한 일을 할 수 있어서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기학 청평면장은“청평면지사협 위원님들의 방문이 결연대상자들에게는 마치 어제 내린 봄비처럼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청평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소외 계층을 살피는 등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뜻을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가평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