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 여성의용소방대 ‘나눔 텃밭 고랑만들기’ 실시


[한국뉴스타임=가평] 가평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금순)소속 가족봉사단과 여성의용소방대(여성대장 최정숙)가 힘을 합쳐 나눔 텃밭 고랑만들기 작업을 실시하였다.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등 코로나 상황에 맞추어 진행된 나눔 텃밭 농촌봉사 활동은 고랑만들기,거름주기,풀뽑기,작물수확등 1년동안의 장기 봉사로 여러 봉사자들의 땀과 노력이 들어가 수확이라는 결실을 맺어 판매수익금을 각종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를 하는 가족봉사단의 자원봉사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자원봉사센터 직원과 가족봉사단원 40여명이 투입된 이번 고랑만들기 작업에 여성의용소방대에서 힘을 보태어 이웃사랑에 적극적인 동참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김금순 센터장은 “농촌봉사를 통하여 이웃사랑실천에 한걸음 나아가서 뿌듯한 마음이고 힘을 보태준 여성의용소방대의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라며 “올 한해 계획한 봉사활동을 차질없이 진행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가평군 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은 2인이상으로 구성된 가족단위의 봉사단체로써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취약계층 지원, 환경정화활동, 기부활동을 통하여 이웃사랑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봉사단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