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포천시는 한국생활개선포천시연합회 이취임식이 지난 9일 포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동안 생활개선회를 이끈 제12, 13대 신현숙 회장의 이임과 제14대 천병순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재직공로패, 감사패 전달, 이취임사, 생활개선회기 전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12, 13대 신현숙 생활개선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4년동안 생활개선회는 가정만들기, 1인 1특기 갖기, 자원봉사하기, 노인자살예방, 환경보존이라는 5-S활동 실현을 위해 부지런히 달려 왔다. 특히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웃사랑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활동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단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취임하는 제14대 천병순 회장은 “농촌 여성 지위 향상에 적극 노력해 온 선임 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생활개선회의 봉사정신을 받들어 더 발전하는 생활개선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생활개선포천시연합회는 14개회 25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농업인의 역량개발, 농촌환경 개설활동, 봉사활동 등 포천시 대표 지역리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포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