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별에서온그대, 시크릿가든 등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가평군 '쁘띠프랑스'가 이탈리아 피노키노와다빈치 마을을 신축중이다.
지난 4일 김성기 가평군수는 가평군 청평면에 소재한 “피노키오와다빈치” 이탈리아마을 신축현장을 방문하였다.
김성기 군수는 “가평군의 대표 관광명소인 쁘띠프랑스가 새로운 이탈리아 마을을 신축하여 관광가평의 또 다른 명소로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쁘띠프랑스 한홍섭 회장은 “코로나19로 외국관광객이 많이 감소했지만 이탈리아 마을 조성으로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축중인 “피노키오와다빈치” 이탈리아마을은 이달 말까지 공사를 마무리하고 내달중으로 개장 예정이며, 최근 인기방영중인 송중기주연의 ‘빈센조’ 드라마 촬영지로 제공되었다고 한다.
한편 ‘쁘띠프랑스’는 지난 2008년 7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에 조성된 프랑스식 테마공원이다. 이름은 작은 프랑스라는 뜻으로 소설 어린 왕자의 프랑스어 이름인 쁘띠프랭스에서 따온 것으로 소설 어린 왕자를 주제로 한 테마공원, 생텍쥐페리 기념관, 갤러리, 프랑스 주택 전시관, 각종 상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르골 시연, 손인형극 기뇰, 마법 마임쇼 등 다양한 공연을 하고 있다.
프랑스풍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관람객들은 숙박을 하면서 프랑스의 의식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유명 드라마의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면서 가평군의 대표적 관광지로 자리매김 했다.
-
글쓴날 : [2021-03-09 07:48:55.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