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제1기 숲의 약속 서포터즈단”운영하다~


[KNT한국뉴스타임]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숲의 약속]는 제1기 숲의 약속 서포터즈단을 모집하고 위촉식 개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숲의 약속 서포터즈단은 두 분야로 모집하는데 첫번째 가족 서포터즈단은 아토피 질환을 가진 가평군 가족을 대상으로 6~7가족 모집하며 무료로 숲 치유 프로그램 제공 및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두번째 SNS 학생 서포터즈단은 경기도 내 거주하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30명 모집하며 주로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홍보 활동 및 생활 속 환경을 지키기 위한 미션 등 학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주제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앞으로 3주간(2.1~2.19)이며 관내 아토피 질환을 가진 가족 및 경기도내 거주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후에는 앞으로 9개월간(3.1~11.30)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참여자에게는 ‘숲의 약속 서포터즈’위촉장을 수여하고 소정의 홍보물품을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자원봉사 시간 부여 및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표창할 예정이다.

박정연 보건소장은 “제 1기 숲의 약속 서포터즈단은 숲 치유 효과의 근거 마련 및 코로나 시대에 맞는 온라인 홍보 활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를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밝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가평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