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소흘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휘트니스솔루션에서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283,480원과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코로나19 수도권 2.5단계 시행에 따른 실내체육시설 운영 제한에도 불구하고 지난 7일부터 22일까지 송우리 시내에서 ‘금고구마 무료나눔’ 행사를 통해 모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금(품)으로 그 의미가 더했다.
김태훈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더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고구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부금 모금에 동참해 추위도 잊을 정도로 마음 따뜻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나보다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수도권 2.5단계 시행으로 약 6주간의 영업제한으로 센터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텐데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휘트니스솔루션 김태훈 대표께 감사드린다. 기부금(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기부금(품)은 소흘읍 관내 홀몸어르신, 장애인, 저소득 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포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