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금곡동 천리마마트, KF94마스크 3,000매 기부


[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는 남양주시 금곡동 천리마마트(대표 김영진)에서 지난 12월 31일 KF94마스크 3,000매를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는 정부나 공공기관의 지원 조건에 포함되지 않아 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무상 배부할 예정이다.

김영진 천리마마트 대표는“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구입에 부담이 되는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금곡동사무소와 함께 나눔실천에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양호 금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코로나19의 지역 내 감염우려가 커지면서 주민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에 마스크 기부는 소외계층에게 큰 보탬이 될 것 같다. 복지사각지대 가구원들에게 잘 전달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손일성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다.”며, “요즘처럼 어려운 때 더욱 힘든 취약계층분들께 마스크를 지원하겠다. 도움주신 천리마마트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리마 마트는 금곡동 주민을 위해 작년에 500만원 상당의 생활후원물품과 일회용 마스크 1,000매를 기부하는 등 끊임없는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