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년연속 설맞이 행복담은 만두로 건강 기원


[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는 지난 13일 끼리한우 정육식당에서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환)의 주관으로 와부읍 지역 관내 어려운 어르신 등 100여명을 모시고 ‘설맞이 행복담은 만두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4년째 열린 명절맞이 만두 나눔 행사는 작년과 달리 고기와 김치만두, 떡국떡, 햄?식용유 셋트, 나눔트리에 생필품으로 후원하신 물품을 꾸러미로 푸짐한 선물을 만들어 전달했으며, 어르신의 입맛에 맞는 부드러운 한우 불고기점심을 대접하여 소외되고 외로운 설 명절을 훈훈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었다.

매년 지속되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이 되어 따뜻한 점심을 대접하여 어느새 어르신은 ‘명절’은 외로운 날이 아닌 ‘기대’하는 날로 공감하고 있는 모습에 와부읍장님과 김철환 위원장은 더 오래도록 나눔 광장을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했다.

권혁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오늘 어르신께서 많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함께 행복하고 더 많은 자리를 마련해야겠다고 하였으며, 이 자리를 마련한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철환 위원장은 “오늘 자리에 함께 참여해주신 단체,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