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조합원님!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산림조합장 장기명입니다.
2020년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몸살을 앓았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힘든 시간이었고 그로인하여 조합원님 모두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한해이기도 하였던 것 같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이례적인 긴 장마와 태풍으로 조합원님의 어려움에 어려움을 더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가평의 특산물인 잣은 외래종의 병해충 피해발생으로 연이은 흉작이 기록되었으며 그에 따른 잣의 생산 및 유통실적의 저조로 많은 임업농가의 소득이 감소되는 한 해 이기도 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전국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감소에도 불구하고 가평군로컬푸드직판장과 연계된 역전판매장의 운영은 물론 나무전시판매장의 상설운영, 황토마대, 미이용산림바이오매스, 태양광발전사업 등 일반사업의 영역확대와 산림사업의 적극적이고 성실한 사업 실행으로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 가평군산림조합은 임직원이 합심하여 조합의 발전과 조합원님은 물론 임가(林家)의 소득증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신용사업부문에서는 해를 거듭할수록 분야별 최고실적을 기록해 오고 있으며 전년도에 이어 2020년 산림조합금융 업적평가부문에서도 다시금 금상을 수상하는 등 계통조직에서도 탄탄한 경영기반을 바탕으로 우리 가평군산림조합의 위상과 신용을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앞으로도 가평군산림조합의 임직원은 하나가 되어 조합원과 임업농가의 소득향상을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가평군산림조합이 새로운 어려움에 봉착한다면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필요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귀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오며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가평군산림조합장 장 기 명 배상
-
글쓴날 : [2021-01-05 07:48:21.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