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현)는 다산자연앤e편한세상아파트 봉사단체인『이편한동행』(단장 박기보)에서 지난 30일 다산1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 140만원과 온라인 기부(해피빈) 60만원, 각종 후원물품을 서부희망케어센터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과 온라인 기부금(해피빈)은 서부희망케어센터로 지정 기탁되어 다산1동 저소득층의 생계비 및 장학금 등으로 사용되며, 아파트 단지 입주민들의 자발적 기부 행사를 통해 마련된 2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인 라면, 쌀, 생필품 등은 서부희망케어센터 푸드마켓에 전달되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식자재 구입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편한동행 박기보 단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한해였지만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한해를 마칠 수 있어 보람되고 기쁘다.”며, “새해에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관심과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봉사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김진현 센터장은 "2021년 새해를 앞두고, 이웃 간 나눔의 정이 전해지는 이곳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기쁘다.”며, “기부된 후원금과 후원물품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에 귀하게 사용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이편한동행』은 자연앤e편한세상아파트의 입주민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꾸준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 감소문제 해결을 위해 헌혈 독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를 향한 관심과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