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포천시 박윤국 시장은 지난 23일 서기관 및 사무관 등에 대한 승진 인사 의결에 이어 30일 6급 이상 87명에 대한 전보 및 보직 인사를 단행했다.
2021년 1월 1일자로 자치행정국장에 한기남 복지환경국장 (지방서기관)을, 농업기술센터소장에 이동선 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장을, 복지환경국장에 박경식 가산면장을 발령했다.
또한 자치행정국 세원관리과장 직무대리에 이춘수 자치행정과 주사를, 가산면장 직무대리에 이영구 기획예산과 주사를, 관인면장 직무대리에 조관형 생태공원과 주사를, 이동면장 직무대리에 송영범 생태공원과 주사를, 화현면장 직무대리에 이재영 민원토지과 주사를 발령하는 등 6급이상 승진 및 전보, 보직부여 인사를 단행했다.
한편 경기도 이재명 도지사는 2021년 1월 1일자 상반기 실ㆍ국장 및 부단체장 정기인사를 실시했다. 이에 포천시 이계삼 부시장은 경기도 철도항만 물류 국장으로 전보 되었으며, 후임 포천시 부시장은 심창보 경기도 총무과장으로 내정되었다. 신임 심창보 포천시 부시장은 포천 출신으로 단국대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
글쓴날 : [2020-12-31 09:12:20.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