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와부읍 끼리한우, 와부읍농촌지도자회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취약계층 위한 기부 실천해


[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는 지난 21일 와부읍 소재 끼리한우(대표 박병열)에서 기부금 100만원을, 24일 와부읍 농촌지도자회에서 백미(10kg) 5포를 와부읍 나눔트리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끼리한우 박병열 대표는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고 있으며, 직접 운영하는 식당에 관내 소외된 어르신들을 초대해 따뜻한 점심을 대접하는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와부읍 농촌지도자회는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쌀 50kg을 정성껏 포장하여 지역에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박병열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을 초대해 식사를 대접할 수 없는 상황이 너무 안타깝다.” 며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쓰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철환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지역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런 선한 영향력이 지역에 널리 펴져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