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명기자] 18일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원웅 의원(더민주, 포천2)이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상을 수상했다.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매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적극적 감사활동으로 우수한 능력을 보인 의원들 중에서 경기도의회 의사담당관에서 선정하는 상으로 경제노동위원회에서는 이원웅 의원이 선정됐다.
이원웅 의원은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경기 남부와 북부의 지역 격차 심화에 대해 경제실이 방관하고 있기에 규제와 인프라 부족으로 고통 받는 경기 북부 지역 주민들에 대한 적극적인 행정지원과 더불어, 남부와 북부 간 경제의 지역 차 극복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는 등 상대적으로 열악한 북부지역의 현안 문제에 대한 지원을 당부했다.
이원웅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행정감사 중 살폈던 것들이 개선되어 경기도가 더욱 공정해지고 도민의 삶이 더욱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경제의 지역 차 등으로 인한 불공정이 없도록 그리고 경기도 사업과 예산의 공공성과 효율성을 잘 살피겠으며 코로나19와 긴 장마 등으로 너무 힘들고 어려운 2020년을 인내와 노력으로 잘 극복하고 계신 도민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새해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생활 속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
글쓴날 : [2020-12-21 15:29:55.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