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포천시는 21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포천상공회의소 이민형 회장과 식품분과위원회 김웅기 위원장, 가구분과위원회 윤종하 위원장, 섬유분과위원회 정명효 위원장 등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이안로드(대표이사 권대욱), 포천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우리시 중소기업 완제품을 삼성카드, 하나카드 등 통합포인트 마일리지 플랫폼인 ‘8Tree’에 입점시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포인트 결제를 유도하는 틈새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주요내용은 협약 기관의 공동발전과 지역사업 육성을 목적으로 포천전시관 무료제작지원, 포천시에 기반을 둔 모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등록 무료지원, 포천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료사업 등의 포인트몰 등록 무료지원, 포천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대한 포인트몰 무료지원 홍보 등 상생을 위한 상호 협력이다.
박윤국 시장은 “이번 협약이 ㈜이안로드와 우리시 우수기업의 활발한 교류 협력을 위한 발판이 되어 ㈜이안로드와 포천상공회의소, 관내 중소기업이 모두가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모두가 성공적인 사업 추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의 위기상황에 타 지역인 포천시에 선뜻 KF97 마스크 1,000매(230만원 상당)를 기탁한 ㈜이안로드에 별도의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안로드는 2016년 금융위원회 온라인 소액투자중개업 라이센스 인·허가를 받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로, 비상장회사에 자금을 펀딩하는 업무를 하고 있으며 코스닥 스팩 상장의 발기투자를 직접하고 있다. 또한, 펀딩 투자플랫폼 ‘아그래’, 해외 100개 언어 자동번역 기능을 가진 수출플랫폼 ‘팔고’, 포인트 마일리지 플랫폼 ‘에잇트리’ 3개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포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