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운)은 지난 11일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북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김장김치 50박스(박스당 10kg)와 귤 50박스를 비대면으로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나눔분과의 추천으로 실시되었으며,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대표 손우기)와 익명의 후원자가 김장김치 500kg과 귤 50박스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겨울나기 선물로 각각 후원했다.
참여자들은 대상자 집 앞에서 물품을 전달하고, 유선으로 통화하며 안부를 묻는 등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었다.
김만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손우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연말연시를 보내는 이웃들에게 후원물품과 함께 추운 겨울을 훈훈하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보낸다.”라고 전했다.
이상운 센터장은 “이번 후원이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접읍의 자랑인 릴레이 후원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이 힘을 내어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선미세상은 올해 상반기 ‘스마트기기 릴레이 후원’ 사업에도 300만원을 후원하는 등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