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비전힐스, 관내 저소득층 중·고등생 장학금 5천만원 지원


[KNT한국뉴스타임] 주식회사 비전힐스(대표이사 신용문)는 8일 남양주시 학업우수 저소득층 중·고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총 5,000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남양주시 화도읍 소재 ㈜비전힐스(대표이사 신용문)에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코로나19로 더욱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비전힐스 계열사인 재단법인 신라문화장학재단을 통하여 장학금 지원을 추진하게 되었다.

㈜비전힐스 신용문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경제적 요인 등과 같은 외적인 요인 때문에 자신의 가능성을 낮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왔다. 적어도 남양주시 저소득층 학생들은 외적인 요인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미래세대를 책임질 지역의 희망인 청소년들을 위한 후원은 아이들의 삶의 방향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값진 의미가 있는 나눔 문화라고 생각한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의 끈을 놓지 않고 미래에 도전하고 있는 학생들을 선정하여 추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2년간 약 3,500명에 달하는 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지원해온 신라그룹 산하 신라문화장학재단은 기업의 사회환원을 통해 인재육성에 이바지 하겠다는 목표로 설립되었고,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보다 높은 교육을 받지 못하고 연구하지 못하는 재능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그들의 교육받을 권리를 보장해주고 재능을 사회에 봉사하게 하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