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남양주시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이사장 정일권)은 1일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아동에 대하여 연간 대입 학습과정을 전액 지원(약 9,900만원)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셀파 기숙학원은 대학입시 재수과정 학원비와 특강비를 2021년 1월부터 1년간 전액 지원할 예정으로, 여성아동과 및 읍·면·동주민센터 등의 추천을 통해 학업에 대한 열의가 있는 우수한 아동 3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었을 때, 그 도움의 결과가 가장 크게 발현되는 것이 아이들이라고 생각한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초점을 맞추어 기회를 줄 수 있는 기부는 아주 의미가 깊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정일권 이사장은 “우리나라는 높은 교육열로 입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가정형편이 어려워 사교육을 지원받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해주는 일이 큰 보람이 될 것 같아 후원을 실천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4년 설립한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은 화도읍 소재 여학생 캠퍼스(대표 정채영)와 양평군 소재 남학생 캠퍼스(대표 민송희)로 구성되어있으며, 1대1 개인별 학습관리와 생활관리로 매년 높은 비율의 서울 주요대학 합격을 자랑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