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0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온라인에서 모여라~’


[KNT한국뉴스타임] 포천시는 오는 20일부터 포천시 청소년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2020년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는 ‘온라인에서 모여라~ 포천시 청소년’이란 주제로 총 3회 운영할 예정이며, 포천시청소년자치기구 주관으로 관내 청소년들의 온라인 참여를 활성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총 3회차로 운영되며 1회차는 오는 20일 오전 10시 포천시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온라인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2회차는 오는 21일 오후 1시 청소년 고민상담 해결을 위한 ‘포천시 청소년의 볼륨을 높여요’와 ‘2020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수상팀 공연’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어울림마당 3회차는 오는 26일 오후 2시 30분부터 『포천시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정책 제안 발표대회를 운영 할 예정이다. 이날 정책발표 대회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 심춘보 포천교육지원청장이 참석하여 청소년정책제안에 대하여 답변하고 청소년들의 정책참여를 격려·지원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비대면 방식의 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상호 교류 및 소통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포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