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과천시 김종천 시장 ‘제35회 과천시민의 날’ 기념 유공시민에게 표창장 전달

코로나19로 기념식 대신 소규모 시상식만 개최

[KNT한국뉴스타임=과천] 과천시는 과천시민의 날을 기념해 12일 시청 대강당에서 시민대상 등 유공 시민들을 위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과천시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예방 차원에서 매년 열리던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를 취소하고,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소규모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종천 과천시장과 제갈임주 시의회 의장, 과천시민대상 수상자 3명, 경기도민상 수상자 7명, 국회의원상 수상자 2명, 시의회의장상 3명 등 20여 명이 함께 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지난달 28일 선정된 강은주 씨(지역사회 발전 부문), 손병남 씨(문화·교육 및 체육 부문), 곽선아 씨(효행·선행 부문) 등 3명의 시민에게 과천시민대상 표창을 수여하고 최민섭 씨(농어촌 발전부문)등 7명에 대해 경기도민상을 전달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상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시민이 만드는 행복도시 과천을 위해 힘을 보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한 곽선아 씨는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시의 발전을 위해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과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