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뉴스타임=명기자] 23일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군내면 울미연꽃마을에서 '여민회' 9월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박윤국시장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로 이번추석에 전화를 통하여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가까운 안전한 명절"을 맞이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국가안보, 치안,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군.경.소방 뿐만 아니라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시를 위하여 많은 도움을 주시고 제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 하시는, 여기 계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추석맞이 관내 농산물 팔아주기'를 통해 내수경제 불황에 따른 소비 위축 및 연이은 태풍 피해로 관내 농가의 어려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추석 선물은 사과, 포도, 쌀, 인삼 등 관내 농가에서 생산하는 우리 농산물을 많이 구입하여 농가 소득에 도움도 주시고, 주변에 포천시의 우수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심춘보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최근
3년간 포천시 학생들의 대학진학률이 전국평균을 상회한다고 전하고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젝트를 통해 포천의 미래 교육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을 기대합니다
. 앞으로도 진로진학과 관련된 지역의 학생이 행복하고 교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단체장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
한편 이날 회의에는 포천시 박윤국 시장, 포천시의장, 경기도의회 이원웅 도의원, 포천경찰서 김태철 서장, 포천교육지원청 심춘보 교육장, 포천소방서 한경복 서장, 포천도시공사 유한기 대표, 포천시체육회 김인만 회장, 민주평통 양주승 회장, 포천시산림조합 남궁종 조합장, 개성인삼조합 이영춘 조합장, 국토정보공사 견병식 지사장, 건강보험공단 김범섭 지사장, 농산물품질관리소 안성식 소장, 차의과대학교 서재원 부총장, 포천문화원 양윤택 원장, 농협협동조합 안황하 조합장, NH농협중앙회 이월선 지부장, 축산업협동조합 양기원 조합장, 개성인삼농협 이영춘 조합장, 수자원공사 권재욱 지사장, 산림기술연구소 정도현 연구소장, 경기신보 배무현 지점장이 참석했다.
-
글쓴날 : [2020-09-24 09:32:28.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