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적십자봉사회, 훈훈한 이웃사랑 나눔봉사 실천

하진호 홍보부장 지정기부금 1백만원 기탁 ‘소외계층 행사에 사용’ 예정

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지난 5일 대한적십자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하진호 홍보부장으로부터 지정기부금 1백만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정기총회는 함정현 회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북 봉사관 이은모 관장을 비롯한 적십자 임원진과 단위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성금은 대한적십자사 지정기부금으로 구리지구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소외계층 독거어르신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진호 홍보부장은 교문1동 봉사회 소속으로 지구협의회 봉사 활동 및 구리시 관내 자원봉사활동을 촬영·홍보하여 구리시의 행복나눔 실천을 알리는 기자활동과 지난 1월 노인복지 기금으로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100만원을 기탁하였고, 평소에도 사랑의 도시락 배달봉사를 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하진호 홍보부장은“얼마전에 로보큐브테크의 성금후원에 깊은 감동을 받아 나도 한번 꼭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됐고, 이번 기회에 기탁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은“넉넉치 않은 형편에도 불구하고 구리지구협의회에서 사랑을 전달해주신데 대해 정말 자랑스럽고 큰 힘이 되어주어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지난 5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발생에 따라 구리시재난안전대책본부 콜센터 업무지원 봉사를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참여하여 시민이 안전한‘구리. 시민행복 특별시’구현에 동참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구리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