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지난 5일 대한적십자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하진호 홍보부장으로부터 지정기부금 1백만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정기총회는 함정현 회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북 봉사관 이은모 관장을 비롯한 적십자 임원진과 단위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성금은 대한적십자사 지정기부금으로 구리지구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소외계층 독거어르신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진호 홍보부장은 교문1동 봉사회 소속으로 지구협의회 봉사 활동 및 구리시 관내 자원봉사활동을 촬영·홍보하여 구리시의 행복나눔 실천을 알리는 기자활동과 지난 1월 노인복지 기금으로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100만원을 기탁하였고, 평소에도 사랑의 도시락 배달봉사를 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하진호 홍보부장은“얼마전에 로보큐브테크의 성금후원에 깊은 감동을 받아 나도 한번 꼭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됐고, 이번 기회에 기탁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은“넉넉치 않은 형편에도 불구하고 구리지구협의회에서 사랑을 전달해주신데 대해 정말 자랑스럽고 큰 힘이 되어주어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지난 5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발생에 따라 구리시재난안전대책본부 콜센터 업무지원 봉사를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참여하여 시민이 안전한‘구리. 시민행복 특별시’구현에 동참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구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