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 6년째 나눔으로 지역사회 온기 전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 주관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한 동행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는 지역주민을 위해 일하는 △와부파출소 △덕소우체국 △와부119센터에 컵라면 각 20상자를 전달하며 격려했다.

또한 노인회 와부읍 분회에 화장지 100묶음을 전달했으며, 노인회 경로당 회장 35명을 초청해 갈비탕, 떡 과일 등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아울러,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제9회 행복 담은 나눔 트리’에도 화장지 50묶음을 기부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김광호 회장은“올해로 6년째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동행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나눔행사를 통해 힘든 여건에서도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는 분들과 따뜻하게 반겨주시는 지역 어르신들을 뵈어 마음이 따뜻하다.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길원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경기 불황에도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소중한 물품과 후원의 뜻을 잘 담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는 지난 11월에도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80만 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후원하며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간식을 선물하는 등 나눔 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