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별내 미리내마을 4-4단지, 사랑의 김장 나눔 김장김치 200kg 전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LH미리내마을 4-4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는 지난 21일 따뜻한 이웃 사랑을 나누기 위해 김장김치 200kg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 김치는 주민들이 주도해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LH미리내마을 4-4단지 유덕희 센터장을 비롯한 관리소 직원 10명, 자원봉사 입주민 10명, 미화원 9명 등이 직접 행사에 참여해 나눔에 의미를 더했다.

유덕희 센터장은 “1년 동안 아파트 단지에 텃밭을 만들어 직접 재배한 배추와 채소들로 김장 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나눔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겨울을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정수 센터장은 “이번 김장김치는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서로 돕고 나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H미리내마을 4-4단지는 지난 2020년부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