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퇴계원읍 사회단체협의회, ‘2024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성료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퇴계원읍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퇴계원읍사무소 주차장에서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2024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매년 퇴계원읍 사회단체들이 힘을 모아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도 직접 담근 300박스의 김장김치를 홀몸 어르신, 저소득 가구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퇴계원읍 주민자치회,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등 지역 내 사회단체 회원 약 100여 명이 참여해 함께 김치를 담그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한왕희 퇴계원읍 사회단체협의회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정성을 모아주신 덕분에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퇴계원읍 주민들을 위해 함께 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김주헌 읍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신 사회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웃과의 정을 나누는 이같은 행사가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퇴계원읍 사회단체협의회는 매년 김장 나누기 행사 외에도 다양한 지역 나눔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이웃 간의 온정을 나누는 데 힘쓸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