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청소년재단, 네버마인드 축제&버스킹in찾청수 행사 성료

갈매맘 봉사자와 협력하여 체험부스 운영 및 멋진 버스킹 공연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10월 19일 갈매광장에서 갈매맘 카페 봉사자와 협력하여 가을 테마 만들기 체험 부스‘네버마인드 축제’와 청소년들의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끼를 보여줄 수 있는‘버스킹in찾청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두 가지 테마를 동시에 진행하여 ‘네버마인드 축제’는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홍보부스, ▲나만의 에코백 만들어서 단풍놀이 가자!, ▲아기자기 꼬마 천사 인형 만들기, ▲따뜻한 차 마실 때 필요한 티 코스터 압화 만들기, ▲찰흙으로 가을 낙엽 양초 만들기 총 5가지의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또 다른 테마인‘버스킹in찾청수’의 1부에서는 음악공연 4팀이 참가해 밴드, 드럼 솔로 공연으로 뛰어난 실력의 음악공연을 선보였고, 2부에서는 댄스 공연 12팀이 참가해 K-POP 댄스부터, 직접 안무를 만든 코레오 댄스까지 다양하고 신나는 공연을 선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은“주말 야외에서 온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되어 즐거웠다.”라고 말했고, 공연에 참여한 한 학생은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접근성이 어려운 갈매지역 청소년에게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과 건전한 놀이문화 장이 정착될 수 있도록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