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소흘농협협동조합, 지역발전 상생협약식 체결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와 소흘농협협동조합은 지난 17일 소흘농협 본점에서 지역발전 상생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 있는 자세로, 지역의 상생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은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박용수 회장과 회원사 대표, 소흘농협협동조합 김재원 조합장과 임원, 유재현 소흘읍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별 참석자 소개, 협약식 체결, 소흘읍장 축사,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지역 농산물 구매 및 판로 확보, 관내 기업체 생산 제품 판로 확보 등 상호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교류와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박용수 회장은 “협약 체결에 적극 동참해 주신 조합장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협약이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이끌어 회원사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발전의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원 조합장은 “이번 협약이 조합원, 농업인과 기업이 상생하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소흘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기업과 상호협력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재현 소흘읍장은 “소흘읍 기업인협의회와 소흘농협협동조합의 상생발전 협약 체결을 축하드린다.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또한 상호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등 교류 및 협력 증진을 위해 함께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