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의회는 지난 7월 9일 의회 소회의실에서‘제9대 후반기 의회 출범 기념식’을 개최하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는 남양주시의회 제9대 후반기 출범에 따라 전반기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의정활동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이정애 부의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의회 의원,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에 참석한 시의원들은 전문위원으로부터 전반기 의회의 성과를 보고받고 향후 의정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의회를 대표하여 조성대 의장이 전반기 의회의 김현택 의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지난 2년 동안 남양주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한 전반기 의장단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성대 의장은“지난 2년간 최선의 노력을 다하신 김현택 의장님을 비롯한 전반기 의장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후반기 의장으로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21명의 동료의원들과 함께‘시민과 소통하는 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의회는 지난달 28일 제304회 임시회에서 의장단 선거를 통해 조성대 의장, 이정애 부의장, 이진환 운영위원장, 한근수 자치행정위원장, 이경숙 복지환경위원장, 박경원 도시교통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