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4기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기부로 따뜻한 마침표 찍어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제4기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제4기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임기가 종료됨에 따라 재임 기간 적립된 회비로 마련됐으며,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될 예정이다.

정순옥 위원장은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인 만큼 취지에 맞게 회비를 사용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됐다.”라며 “마음을 모아주신 위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형숙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봉사,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동해 주시는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나눔은 우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어 모두가 행복한 복지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4기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림 사업, 고위험군 모니터링,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방면으로 복지 활동을 전개했으며, 다산동 신도시 개발로 급변하는 복지 환경에 발맞춘 마을 지킴이 역할에 힘써 지역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