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한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민자치센터 강사 25명을 비롯해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한송연 시의원, 김길원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 박두석 와부읍 주민자치위원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 등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책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강사들은 “간담회를 마련해주고 우리들의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들을 청취해주어서 감사드린다”라며 “주민자치센터가 발전할 수 있도록 상호 소통을 통해 함께 협력하고 노력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박두석 와부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강사님들과 협업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효율적인 운영으로 주민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길원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주민들의 문화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센터 강사님들과 박두석 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주민자치센터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부읍 주민자치센터는 에어로빅, 줌바댄스, 요가, 하모니카, 캘리그라피, 중국어, 수채화 등 91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