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시장 안승남)는 3일 구리청과 주식회사(대표 이석우)로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과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여름 수박 150통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청과 주식회사 이석우 대표, 전우종 부장 및 (사)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석우 대표는 “코로나19 여파 속 폭염으로 힘든 하루하루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이라 기쁘고, 조금이나마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사)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도 “전달 받은 여름나기 수박은 관내 경로당 및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꼭 알맞은 통 큰 기부물품으로 오순도순 모여앉아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화답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올해 몇 차례 후원을 하며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구리청과 주식회사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박 한 입처럼 장기화되는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기부물품은 관내 경로당 및 경로식당에 배부하여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구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