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청과주식회사, 구리시사회복지시설에 ‘여름나기 수박 전달’

관내 어르신들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기력회복 ‘시원한 수박 150통 후원’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3일 구리청과 주식회사(대표 이석우)로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과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여름 수박 150통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청과 주식회사 이석우 대표, 전우종 부장 및 (사)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석우 대표는 “코로나19 여파 속 폭염으로 힘든 하루하루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이라 기쁘고, 조금이나마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사)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장수용 회장도 “전달 받은 여름나기 수박은 관내 경로당 및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꼭 알맞은 통 큰 기부물품으로 오순도순 모여앉아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화답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올해 몇 차례 후원을 하며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구리청과 주식회사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박 한 입처럼 장기화되는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기부물품은 관내 경로당 및 경로식당에 배부하여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구리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