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정의 달 맞이 홀몸 어르신 식사 나눔행사’실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일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내 홀몸 어르신 40명을 모시고‘가정의 달 맞이 홀몸 어르신 식사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맞이 홀몸 어르신 식사 나눔행사’는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소속 해물마을(대표 문용환)에서 후원한 동태전골과, 제빵소 덤(대표 강병선), 초례청(대표 김종범), 스테이박스(대표 이춘우), 함께하는 사람들(회장 전병섭)에서 후원한 선물꾸러미로 구성됐으며, 어르신들의 안전한 송영을 위해 ㈜위너스(대표 김창성), ㈜현대베스트메탈(대표 박현석)에서 25인승 미니버스를 제공하여 풍성하고 안전한 식사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화창한 봄날 버스를 타고 나와 맛있는 식사도 하고 선물도 받으니 여행을 온 것 같아 행복하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자리를 마련한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어르신들께 따뜻한 점심을 대접하고, 정성 담은 선물을 드리고 싶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순옥 위원장은 “가정의 달, 더욱 외로움을 느끼실 홀몸 어르신들께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형숙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마련해주신 후원자분들과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노력해주시는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