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 어린이날 행사 ‘매직상상랜드’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는 진접읍 소재 어린이비전센터에서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어린이날 행사'매직상상랜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려한 특수효과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가족 매직컬 공연과 마술쇼 등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연이 진행되며, △재활용컵 다육이 심기 △폐목재 키링 만들기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꽃바구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남양주북부경찰서와 진접소방서가 함께 동참하여 아동 관련 범죄예방 캠페인 및 심폐소생술 교육 등 어린이의 안전과 생명의 소중함을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더욱 뜻깊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행사 이외에도 어린이비전센터의 체험전시실(숲, 예술, 인체과학)과 생활안전체험실을 통해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야외 어린이 전용 테마파크인 라바파크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사계절썰매장이 있어 신나는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복합문화시설인 어린이비전센터에서 기억에 남을 어린이날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린이가 주인공인 날을 마음껏 즐기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어린이비전센터 어린이날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