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새마을문고 교문1동분회, 다독왕 시상 및 어린이날 다과 선물 세트 전달 행사 개최

관내 지역아동센터 3개소 다독왕 시상 및 어린이날 다과선물 100세트 전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9일 구리시 새마을문고 구리시지부 주최, 새마을문고 교문1동분회 주관으로 24년 1분기 ‘다독왕 시상 및 어린이날 다과 선물 세트’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관내 지역아동센터 3개소를 대상으로 1분기에 책을 가장 많이 읽은 어린이를 각 센터에서 3명씩 선발해 다독왕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했다.

또한 어린이날을 앞두고 관내 지역아동센터 3개소 약 100명의 어린이를 위해 다과 선물 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황의순 새마을문고 교문1동 분회장은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변상국 교문1동장은 “항상 어르신과 어린이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문고 교문1동분회에 감사를 전하고,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교문1동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