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6일 김남곤 구리농협 동구릉로지점장이 ‘기부1004 프로젝트’ 캠페인에 가입했다고 18일 밝혔다.
‘기부1004 프로젝트’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004명의 기부자들을 발굴, 다수?소액?정기기부를 활성화하는 서부희망케어센터의 후원 프로그램이다. 월 1만 원 이상 후원을 약정한 기부자에게는 각인 키링, 에코백, 감사편지 등이 담긴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김 지점장은 이날 정기후원에 동참하면서 ‘기부1004 프로젝트’의 32호 기부천사가 됐다.
김남곤 지점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이웃을 돕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커피 한 잔 값으로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가 계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수 센터장은 “꾸준한 나눔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해주시고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소중한 후원금이 투명하게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리농협 동구릉로 지점은 방문고객이 언제든 손쉽게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모금함을 설치하는 등 지속해서 소외계층을 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