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주식회사 동보안전 장동엽 대표, 남양주시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후원금 기탁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9일 주식회사 동보안전 장동엽 대표가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됐으며, 관내 위기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동엽 대표는“사업체가 성장해 나눔으로 환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의미있게 생각한다.”라며“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양호 위원장은“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지속을 위해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성연 센터장은“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동보안전 장동엽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소외된 분들이 없는 금곡동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동엽 대표는 지난 2022년 코로나19 시기에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마스크를 기부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사회 환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 오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