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2동위원회, 황금산 산불 조심 리본 달기 및 우측통행 캠페인 전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2동위원회는 29일 2024년 동절기 산불 조심 기간을 맞아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우측통행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황금산 리본 달기 및 우측통행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에는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2동위원회 회원 20명을 비롯해 다산2동장 등 동사무소 직원들이 참여해 황금산 산책로를 중심으로 나무에 산불 조심 리본을 달았으며, 황금산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산불 예방 및 우측통행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권순확 위원장은 “바쁜 와중에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주민들에게 우측통행에 대한 인식을 확실하게 심어주고, 무엇보다도 산불 없는 안전한 다산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강호갑 다산2동장은 “봄철 건조한 날씨에는 작은 불씨도 큰불이 될 수 있는 만큼 주민분들께서 산불 예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주시길 바라며, 우측 통행 규정을 다 함께 지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캠페인 등을 통해 스스로 법과 질서를 지키는 사회, 그리고 안전과 배려가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2동위원회는 매년 교통안전 및 산불조심 캠페인, 환경정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