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김철진 도의원(안산시7, 문화체육관광위)은 23일 경기도의회 안산상담소에서 김현진 안산시체육회 사무국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2024년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과 관련하여 업무를 보고받고 전반적인 의견을 나누기 위해 간담회를 열었다.
경기도체육회는 생활체육 활성화 및 엘리트 체육 육성에 기여할 우수 사업을 발굴하여 지원하고자 체육진흥 공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현진 사무국장은 ”각종 대회 및 체육행사 지원 뿐만 아니라 배려계층에 대한 체육용품 지원사업과 생활체육 활성화 및 체육진흥을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등에 공모가 이루어져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비를 지원받는 방향으로 공모예정으로 경기도의회에서 관심과 역할을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김철진 의원은 ”이번 공모사업은 맞춤형 지원을 통해 현장 중심 및 참여자 욕구충족 등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종목별 특성을 고려하여 도민에게 스포츠 참여활동에 따른 체육 저변확대 효과가 있을 것이므로 참신한 공모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고 뜻을 전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도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도와 안산시의 체육 발전을 통한 건강한 도시, 체육을 통해 활력 있고 화합하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수 있게 적극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